[문화뉴스] '김수로프로젝트' 20탄 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이 대망의 티켓 오픈과 함께 배우별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연출 성종완) 측이 29일 오후 3시에 있을 티켓 오픈과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극 중 인물로 완벽하게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블랙 후드 의상을 착용한 채 거친 벽을 배경으로 야성미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여타의 뮤지컬 배역 프로필 사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 고은성

특히 극 중 '로미오' 역할을 맡은 배우 조풍래, 동현(보이프렌드), 고은성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우수에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포즈로 극 중 '로미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로미오'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줄리엣' 역의 배우 김다혜와 양서윤은 청초한 분위기와 대비되는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순수하면서도 호기심 가득한 '줄리엣'의 이중적인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 동현(보이프렌드)

이어, 배우 김수용과 김종구가 기존과는 전혀 다른 날카로운 눈빛으로 줄리엣의 오빠이자 돌연변이 사냥꾼인 '티볼트'의 야성적인 면모를 발산한데 이어, 배우 박한근과 이용규는 단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해 '로미오'의 친구이자 조력자인 '머큐쇼'와 완벽 일치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매년 웰메이드 창작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에게 사랑받아 온 '김수로프로젝트'의 20번째 작품이다. 동명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현대적 감각으로 각색한 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여타 동명의 작품들과는 확연히 구별되는 매력이 돋보인다.

돌연변이와 인간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김수로 예술감독, 성종완 연출 등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 조풍래, 동현(보이프렌드), 고은성, 김수용, 김종구, 박한근, 이용규 등의 최강 캐스팅 라인업으로 주목받았다.

   
▲ 조풍래

한편, 이색 컨셉의 프로필 컷으로 화제를 모은 '김수로프로젝트' 20탄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오는 12월 16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된다.

문화뉴스 서정준 기자 som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