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다이아(DIA)가 3집 미니앨범 'LOVE GENERATION'을 들고 돌아왔다.

금일 (22일) 오후 3시 30분,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YES24라이브홀에서 다이아 3집 미니앨범 'LOVE GENER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정채연은 "가수를 할 때와 배우를 할 때, 느낌이 많이 다르다. 회사에서 두 가지 다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듀스 101 시즌2' 워너원 멤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로는, "'시간을 더 소중히 쓸 걸'하는 후회가 남는다. I.O.I 친구들과 연락을 가끔하는데 그때가 정말 그립다고 얘기한다. 그래서 지금하고 있는 무대를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다이아의 이번 앨범은 한정판 앨범, 유닛 앨범에 차별성을 두고자 각 앨범의 컬러에 맞는 곡들을 구성했다. 이로써 듣는 재미는 물론이고 보는 재미까지 전한다.

타이틀곡 '듣고 싶어'는 다이아 만의 여성스럽고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댄스팝 곡이다.

또한 다이아 유닛인 '빈챈현스S'의 타이틀곡 'LO OK'는 알쏭달쏭한 사이의 남자를 향한 속마음을 위트 있고 새침하게 표현한 미디엄 댄스곡이다. 또다른 유닛인 L.U.B.의 타이틀곡 'DARILING MU SUGAR'는 사랑에 빠진 기분을 달콤하고 아기자기하게 표현했다.

한편 다이아는 금일 (22일) 오후 6시 음원을 공개하며, 오는 24일에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soyeon021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