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시작한 JTBC 탐스머슬은 국내 최초 머슬테이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이라는 점과 본방송 전 SNS 채널 사전 홍보 라이브 방송으로 기존 예능 프로그램과는 차별화 된 모습으로  두각을 보이고 있다.

JTBC 탐스머슬은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새벽2시라는 방송 취약대 시간을 보완하기 위해 지난 12일 시작한  사전홍보 라이브 방송 “탐스 올 나잇” 두번째 방송은 SNS 홍보를 시작으로  최근 각종 노래방 인기차트 20위안에 진입하고 “바이브” “포맨” “노을” 을 잇는 감성 보컬그룹으로 급부상 하고있는 “장덕철” 미니콘서트 와 콜라보 방송으로 구성을 꾸며진다.

 

또한 인기 크리에이터 (BJ) 안재억과 유승옥이 함께 MC 를 맡았고

JTBC 탐스머슬 심사위원 이소희, 중앙대 비욘세 신하영 등 출연자들과 함께 ‘탐스 올 나인 with 장덕철’이란 타이틀로 방청객 80여명과 함께 할 예정이다.

탐스 올 나잇 vol.1 은 지난 12일 임페리얼펠리스호텔 수영장 야외 무대에서 진행했으며 현재 까지 누적 100 만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탐스 올 나잇 with 장덕철’은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유투브 MHN 채널과 페이스북 코리아닷컴 을 통해 많은 팔로워들을 맞이 할 계획이다.

한편, 유승옥이 설립한 헬스케어 브랜드 (주)바디메모홀딩스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 SJ헬스케어, 돈버는 전화 어플리케이션 모임, 애슬레저룩 애뜰루나에서 공동 후원 한 'JTBC 탐스머슬 시즌.1'2회는 오는 20일 새벽 2시에 방송한다.

kwon@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