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양미르 기자]

▶ 배우 김민경만의 셀카 비결은? 
저의 셀카 비결에서 누가 뭐래도 가장 중요한 건 조명과 각도인 것 같아요~ 밝은 곳에서 하이앵글을 잡고 찍으면 눈은 커 보이고 턱은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나타나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표정! 자기만의 다양한 표정으로 찍는 게 포인트인 것 같아요!

▶ 배우 김민경의 근황은?
저는 5월 중순부터 연극 '뉴보잉보잉'이라는 작품에 '지수' 역으로 들어가게 됐는데요~ 지금 현재는 울산 ck아트홀에서 7월 30일까지 하구, 8월부터 서울 대학로 두레홀 3관에서 12월 31일까지 합니다~ 지방공연을 오니까 시간이 정말 많이 생겼어요. 평일 날 저녁에 한 번만 공연하니까 나머지 시간은 배우들과 맛집 탐방도 하고 해수욕장도 다녀왔고요.

배우들과 추억을 많이 만들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숙소에서 책도 많이 읽고 있고요. 진짜 많이 행복한 하루하루예요. 게다가 제작 맡은 배역이 애교가 철철 넘치는 캐릭터라서 많은 관객분들이 이뻐해 주셔서 정말 즐겁게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많이 보러와 주세요! '뉴보잉보잉' 파이팅!

 

* [오늘의 배우#셀피]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배우들의 근황을 셀피(selfie_'셀카')를 매개로 재미있게 전하는 데일리 코너다. 참여를 희망하는 배우 혹은 지인 배우를 추천하고 싶으면 pd@mhns.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mir@mhns.co.kr

주요기사
공연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