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2016년 12월 20일 개막 후 높은 완성도로 주목받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4일 오후 프레스콜을 통해 언론에 모습을 드러냈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이후 두 번째로 대명문화공장에서 제작을 맡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프리뷰 공연이 전회차 매진되는 등 올겨울 소극장 뮤지컬의 강자로 떠올랐다. 김동연 연출, 주소연 음악감독이 참여했고 2012년 한국뮤지컬대상 음악상, 2013년 더뮤지컬 어워즈 작곡작사상을 받은 윌 애런슨 작곡가와 박천휴 작가 콤비의 신작으로 미래도시의 낡은 아파트에 버려진 헬퍼봇 '올리버'와 '클레어'가 모험을 떠나며 벌어진 일을 다룬다.

이날 프레스콜에선 김재범, 정문성, 정욱진, 이지숙, 전미도, 고훈정, 성종완 8명의 배우가 모두 참석해 '고맙다 올리버', 'my favorite love story', '생각보다, 생각만큼', 'First Time in Love', '그럼에도 불구하고'까지 총 5개 장면 시연을 선보였다. 이후 장면 시연에서 아쉽게 키스신 촬영이 빠졌다며 고훈정 배우가 즉석에서 피아노 연주를 선보이기도 했다.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감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3월 5일까지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된다.

문화뉴스 서정준 기자 som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