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무서운 신인' 베이비몬스터, 아디다스 글로벌 파트너 선정돼 / 사진 =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무서운 신인' 베이비몬스터, 아디다스 글로벌 파트너 선정돼 / 사진 =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박진형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의류브랜드 아디다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베이비몬스터는 아디다스의 'SS24 ORIGINALS 캠페인'을 포함하여 브랜드의 새 얼굴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이들의 활약은 데뷔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이루어진 것으로서 패션 업계에서도 그들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아디다스는 베이비몬스터의 티징 화보 공개 직후 전 세계 K팝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통해 이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곧 공개될 오리지널스 캠페인 컨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앨범 'BABYMONS7ER'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K팝 걸그룹 데뷔 첫 앨범으로는 최대 초동 판매 기록을 세웠다. 또한, 타이틀곡 'SHEESH'는 유튜브에서 데뷔곡 최단 기간 1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음악팬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베이비몬스터는 음악 방송과 라이브 클립을 통해 뛰어난 보컬, 랩,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와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국내외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무서운 신인'이다.

문화뉴스 / 박진형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YG]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