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문화뉴스] 아이오아이(I.O.I) 김세정이 '마음의 소리'에 카메오로 출연,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2일 웹드라마 KBS2 '마음의 소리' 측은 김세정의 카메오 출연 소식과 함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는 '마음의 소리' 대본을 들고 있는 김세정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대본을 꼭 쥐고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웃음짓게 만들고 있다.

또한 조석 역을 맡은 이광수와의 인증샷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이광수와 김세정이 다정하게 서서 깜찍한 브이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에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가 엿보인다.

'층간소음' 편에서 조석(이광수 분)의 옆집 새댁으로 출연한 김세정은 촬영에 들어가자 까칠하고 도도한 모습부터 깜찍하고 발칙한 매력까지 쏟아냈다는 후문.

한편 KBS 예능국 최초의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 10년 연재된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신 가족 예능 드라마다. 단순즉흥이 생활인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 분)과 그 가족들의 코믹일상 스토리가 담긴 유쾌한 웹드라마다.

'마음의 소리'는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오는 7일 월요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4주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이후 공중파 버전이 추가되어 12월 KBS 2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김태희 기자 thkim22@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