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43

영남대테솔(TESOL) 2018년 하반기 수강생 모집, 실용영어 향상과 취업스펙을 동시에

기사승인 2018.07.03  10:45:23

공유
default_news_ad2

여름방학을 앞두고 하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취업스펙을 쌓기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특히 기업에서 실무에 활용 가능한 영어회화나 영어프리젠테이션 등을 중요시 하면서 실용영어능력을 키우려는 대학생들이 많다.

대구, 경북 지역 유일한 오프라인 테솔 과정을 실시 하고 있는, 영남대 테솔(TESOL)은 실용영어능력 향상과 영어 관련 자격증 취득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솔(TESOL) 하반기 입학전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솔(TESOL)은 Teaching English to Speakiers of Other Languages의 약자로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교육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제 영어교사 자격증’이다. 읽기, 쓰기, 듣기, 문법, 발음 등 모든 영어 영역에서 균형 있는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히 영어교육 취업, 일반 회사, 해외 기업 취업 시에도 우대 조건으로 알려져 있다. 

영남대학교 사회교육원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교 테솔(TESOL) 교육원과 업무협약을 맺어, 국내에서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교 테솔(TESOL)을 이수할 수 있다. 테솔(TESOL)을 수료하면, 미국 현지에서 발급되는 동일한 Certificate와 영남대학교 총장명의 Certificate가 각각 발급된다. 이렇게 취득한 Certificate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영어교사로서의 자격을 갖출 수 있다.

수업은 원어민 교수에 의해 100% 영어로만 진행되며,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실기위주의 수업과 수업시연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이러한 교육과정은 취업준비생들에게 기업에서 요구하는 영어회화와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수 있어, 취업의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영남대학교 하반기 테솔(TESOL) 과정은 테솔 정규과정 120시간으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전반적인 교수법을 습득하고, 실용영어능력도 향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생의 편의에 따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는 주중반(8/22~10/12)과 토욜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는 주말반(9/1~10/28)을 선택 할 수 있고, 각각 7주, 8주 동안 교육을 받게 된다.

영남대학교 테솔(TESOL) 과정은 지원 시 학력제한은 없으나 소정의 레벨테스트를 먼저 받아야 하며, 전ㆍ현직 교사와 강사는 물론 대학생과 일반 직장인, 주부 등 영어에 관심이 있는 이는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며, 영남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동문 할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을 위한 한달 전 선등록자 할인혜택, 2인 이상 동시 등록자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수업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영남대학교 사회교육원에서는 테솔(TESOL)과정 외 ITT시험위원회의 ITT비즈니스 영어 통번역 1,2급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ITT(Interpretation & Translation Test)는 대한민국 법무부에서 공식 인정하는 통역, 번역 시험이다. ITT 비즈니스 영어 통번역 1,2급 과정 또한 8월 11일 개강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영남대 테솔(TESOL) 하반기수강과 ITT비즈니스 통번역 과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영남대학교 테솔 & 통번역 홈페이지 또는 교육원 전화로도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mh.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2
기사 댓글 0
펼치기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