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OVN

[문화뉴스 MHN 김민경 기자] 보여주는 파티, 보여주고 싶은 파티, 쇼파(SHOWPAR)가 22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다음소프트 갤러리(DAUMSOFT GALLERY)에서 개최된다.

쇼파(SHOWPAR)는 'SHOW PARTY'의 약자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작품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퍼포먼스가 하나의 문화가 되는, 보여주고 싶고 보고 싶은 파티이다. 아티스트들과 대중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서로 소통하고 자신들의 작품을 보여주고 이야기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를 통해 작가들이 소통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고 다양성 있는 예술 세계가 펼쳐지기를 바라며, 미술·음악·춤·사진·영상 등 예술 장르 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또 다른 작품이 탄생하기를 기대한다. 자연스럽게 아티스트, 콜렉터, 기업, 기획자, 갤러리, 대중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자유로운 파티 문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고자 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이영랑, 앤디정, 라이언케이, 이승근, 장소영, 이용택, 심아람, 장하영, 75, 안광노, 남달리, 강민경, 앤디정, 이윤정, 석경균, 유현숙, 조우빈, 서효진, 김형기, 윤선영, 김수현, 오성수, 지희장, 조옥경, 손연우, 엘리, 한윤, 백성안, 김수현, 방상혁, 조병희 등 여러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 ⓒ OVN

avin@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