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스타 발굴과 음원제작, 미디어출연 등 전폭적인 혜택

[문화뉴스 MHN 김태민 기자] 숭실사이버대학교 연예예술경영학과(학과장 이정재)가 '숭실팝(SOONGSIL POP)' 오디션을 개최한다.

지난 6월 최초 개최 이후 2회로 열리는 이번 오디션은 재능과 끼를 갖춘 예비스타를 발굴과 양성을 목적으로 열린다.

전국 남녀노소 누구나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본 오디션은 12월 15일부터 2018년 1월 21일까지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5분 이내의 자유곡 녹음영상 및 음원파일을 숭실사이버대학교 (soongsilpop@naver.com)로 메일 접수하면 된다. 그 외 유튜브 혹은 페이스북 등 온라인 업로드 영상으로도 제출이 가능하다.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오디션을 개별 통지하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디지털 싱글앨범 제작지원 및 연예/예술계 실무진, 교수진의 전문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기회를 제공한다. 또 각종 언론노출과 주요 포털 내 홍보, 미디어출연 등 다양한 활동지원을 제공한다.

한편 1회 오디션에서 선발된 가수 '신재서'는 숭실사이버대학교의 지원과 함께 싱글앨범 '꿈에서도'를 발매, 이후 각종 음원포털 내 상위에 배치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 연예예술경영학과는 국내 최초로 SM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FNC 등 연예기획사 경영부문 전공과정과 콘텐츠를 유통하는 콘텐츠비즈니스 전공과정으로 구성됐으며, 현장실무 위주의 교육과정과 연예기획사, 방송사, 신문사, 연기자 등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 제 2회 숭실팝(SOONGSIL POP) 오디션 포스터

korstars@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