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네이쳐셀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클라라가 오는 6일(현지시각)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열릴 이탈리아 브랜드 INTIMISSIMI ON ICE 2017 에 초대되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 패션쇼는 특설 아이스 링크에서 세계적인 유명 피겨선수들의 쇼와 세계적인 팝페라 안드레아 보첼리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어우러져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패션계에 큰 이슈가 되고 있는 패션쇼다.

 
 

특히 클라라가 작년 한국배우 최초로 초대되어 화제를 모았던 것에 이어, 이번 해에도 2년 연속으로 초청된 유일한 한국 배우인 점에서 이번 패션쇼 참여의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작년에 초대된 이리나 샤크, 바바라 팔빈, 조안 스몰스, 안야 루빅, 아나 이바노비치 등 세계적으로 핫한 셀러브리티들 사이에서도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낸 클라라가 이번 패션쇼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올해는 키아라 페라글리가 인티미시미와 콜라보네이션을 통해 코스튬 디자이너로 데뷔한다.

클라라ⓒ우먼센스
클라라ⓒ우먼센스

한편, 클라라는 최근 중국에서 첫 주연으로 출연한 '정성'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로써 중화권에서 배우로서 인정받게 된 클라라는 10월부터는 중국 영화 2편과 드라마 1편 촬영을 위해 일본, 중국, 몽골, 말레이시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계획이다.

kwon@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