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화뉴스 MHN 이현지 기자

[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의 주연 한예슬과 김지석이 드라마의 장점을 언급했다.

29일 금요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펠리스 서울에서 MBC 새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제작발표회가 있었다. 이날 배우 한예슬, 김지석, 이상우, 류현경, 안세하, 이상희가 참석한 반면, '20세기 소년소녀'를 연출한 이동현 PD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현재 월화드라마 1위를 기록중인 SBS '사랑의 온도'와의 차이점에 대해 한예슬은 "소재나 줄거리 등 여러모로 비교대상이 될 수 있지만, 이 드라마가 조금 더 특별하게 느낀 건 배우들과의 케미가 상당하다. 촬영하면서 진실되고 애정이 담긴 교감과 케미들이 강점이다"며 전했다.

김지석은 "'20세기 소년소녀'에서 표현하는 사랑은 천천히 피어나는 꽃 같은 느낌이다. 기존 드라마들은 불타오르거나 운명같은 사랑이 주제이나, 이 드라마는 늘상 있던 소중함이나 다른 재발견을 느낄 수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이 시대 속에서 느림의 미학이나 우리가 잊고 지냈던 소중함을 되돌아보며 공감할 수 있는게 관전포인트이지 않을까 싶다"고 답했다.

한편,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동네에서 자라온 35살, 35년 지기 세 여자들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10월 9일 오후 10시 MBC에서 첫방송한다.

syrano@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