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앤컴퍼니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2017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개최된다.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7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7 SOBA)'는 11일 "구구단, 펜타곤, 크나큰, 태진아, 이루가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고 전했다.

구구단은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액트.2 나르시스(Act.2 Narcissus)' 발매 이후 최근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갖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펜타곤은 지난 6일 네 번째 미니 앨범 '데모_01(DEMO_01)' 공개해 인기를 끌었으며, 크나큰은 지난 7월 리패키지 앨범 '그래비티, 컴플리티드’ 리패키지(‘GRAVITY, Completed’ Repackage)'를 발매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태진아는 지난달 신곡 '내 아내'를 비롯해 대표곡들이 수록된 ‘2017 태진아 베스트(2017 TAE JIN A BEST) '내 아내'를 발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루는최근 종영된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재벌가 차남 박현성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현재 '2017 SOBA'는 그룹 워너원, NCT127, 다이아, 우주소녀, 소나무, 트와이스, 레드벨벳, 여자친구, 비투비, B.A.P, 몬스타엑스, 티아라, 빅스, 마마무, 가수 에일리, 한동근, 황치열 등 화려한 라인업을 연달아 공개하고 있다.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첫 번째 시상식이자 올 하반기 첫 시상식인 '2017 SOBA'는 K팝을 사랑하는 전 세계 음악 팬들과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될 예정이다.

이번 시상식의 총괄 제작은 국내 최대 한류 에이전시 와이제이파트너스(대표 이영주), 전반적인 구성은 문지현 작가가 담당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경호업체 강한친구들(대표 채규칠)이 함께한다.

한편 '2017 SOBA'의 다양한 정보 및 소식은 유튜브, 공식 SNS 등을 통해 계속 업데이트된다. 시상식은 오는 9월 20일(수) 오후 6시 30분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 SBS funE와 SBS MTV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soyeon021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