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팬텀싱어2' 출연자들 실제로 만날 수 있는 무대는?

기사승인 2017.09.09  13:14:42

공유
default_news_ad2

[문화뉴스 MHN 장기영 기자] 시즌 1에 이어 여전히 매 회마다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프로그램이 있다.

JTBC '팬텀싱어'는 장르와 음역을 넘어 예상치 못한 앙상블을 이뤄낼 4명의 크로스오버 그룹을 결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재 방송은 본선 경연이 한창 진행 중이다. 참가자들은 1대 1로 맞붙으며 아름다운 곡들을 조화롭게 소화해내고 있다. 팬들로서는 이 멋진 출연자들의 모습과 목소리를 TV 화면으로만 보고 듣기가 아쉽다. 어디를 가면 실제로 관객과 싱어로 만날 수 있을까?


 

   
(왼쪽부터) 배우 최우혁, 이정수 ⓒ 쇼온컴퍼니

1. 최우혁, 이정수 : 뮤지컬 '벤허'

지난달 24일 개막한 뮤지컬 '벤허'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을 둘이나 만날 수 있다. 화려한 비주얼로 여심을 확실히 사로잡은 배우 최우혁과 시원한 성량과 매력적인 비음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켜주는 배우 이정수.

이들은 루 윌러스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창작 뮤지컬 '벤허'에 동시 출연 중이다. 작품은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다.

최우혁은 로마의 제국주의에 심취해 어린 시절 친구인 벤허를 배신하는 '메셀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이정수는 메셀라와 가깝게 지내며 벤허를 곤경에 빠뜨리는 데 일조하는 로마의 총독 '빌라도'을 맡아 유쾌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는 중이다.

* 공연 정보
- 공연 제목 : 뮤지컬 '벤허'
- 공연날짜 : 2017. 8.24 ~ 10.29.
- 공연장소 :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배우 조형균 ⓒ 쇼노트

2. 조형균 : 뮤지컬 '헤드윅'

'마이클리 동료'로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배우 조형균은 뮤지컬 '헤드윅'에서 타이틀롤 '헤드윅'으로 만날 수 있다. 고훈정, 고은성, 백형훈 등 시즌 1 출연자들이 대거 출연했던 뮤지컬 '록키호러쇼'에서도 마이클리와 함께 '프랑큰 퍼터' 역을 맡은 바 있다. 현재 '헤드윅'에서도 조형균은 마이클리와 같은 역할로 공연 중이다.

'헤드윅'은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랜스젠더 가수 헤드윅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스타일리시한 록 음악과 강렬한 스토리로 뮤지컬 팬들이라면 놓치지 않고 보는 웰메이드 공연 중 하나이다.

* 공연 정보
- 공연 제목 : 뮤지컬 '헤드윅'
- 공연날짜 : 2017. 8.18 ~ 11.5.
- 공연장소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배우 박강현 ⓒ 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3. 박강현 : 뮤지컬 '이블데드'

앳된 얼굴에 파워풀한 발성으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한 뮤지컬배우 박강현은 어느 무대에 가면 만날 수 있을까?

박강현은 현재 뮤지컬 '이블데드'에서 배우 김대현, 강동호와 함께 '애쉬' 역으로 열연 중이다. '이블데드'는 동명의 저예산 공포영화를 무대로 옮긴 작품이다. 숲속 오두막으로 여행을 떠난 다섯 명의 대학생들이 우연히 악령을 풀어주며 좀비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 공연 정보
- 공연 제목 : 뮤지컬 '이블데드'
- 공연날짜 : 2017. 6.24 ~ 9.17.
- 공연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맨 오른쪽) 배우 조휘 ⓒ 클립서비스

4. 조휘 : 뮤지컬 '나폴레옹'

농부 테너 정필립과 안드레아 보첼리 8집 앨범 수록곡 'Melodramma'를 애절하게 불렀던 뮤지컬 배우 조휘는 현재 뮤지컬 '나폴레옹'에 출연 중이다.

조휘는 뮤지컬 '나폴레옹'에서 귀족 출신의 정치가 장교 '바라스' 역을 맡았다. '나폴레옹'에는 6인의 프로듀서 중 한 명인 뮤지컬배우 마이클 리가 타이틀롤 '나폴레옹' 역으로 출연 중이기도 하다. 

작품은 유럽의 18세기 툴롱 전투, 이집트 원정, 마렝고 전투에 이르기까지 승리로 이끌며 황제의 자리까지 오른 나폴레옹의 파란만장한 삶과 절대왕정을 무너뜨린 프랑스 시민혁명의 정신을 전 유럽에 전파시키려고 했던 그의 리더십 가치를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한다.

* 공연 정보
- 공연 제목 : 뮤지컬 '나폴레옹'
- 공연날짜 : 2017. 7.13 ~ 10.22.
- 공연장소 : 샤롯데씨어터


 

   
(왼쪽부터) 배우 이충주 프로필 사진, 김주택 공연 포스터 

5. 김주택, 이충주는?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이충주는 다음 달 13일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서 개막하는 연극 '도둑맞은 책'에서 만날 수 있다. 연극 '도둑맞은 책'은 대한민국스토리공모대전 수상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인정받은 유선동 작가의 영화 시나리오를 원작으로 한다. 1,000만 관객을 돌파한 흥행 시나리오 작가가 영화대상 시상식 날 사라지게 되면서 이에 벌어진 이야기를 담은 내용을 담고 있다. 이충주는 여기서 '조영락' 역을 맡았다.

실력파 성악가 김주택은 오는 12월 2일 롯데콘서트홀서 공연되는 '오페라 콘체르탄테: 람메르무어의 루치아'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에는 유럽 무대에서 실제로 해당 작품을 공연 중인 오페라 가수들이 출연을 준비하고 있다. 오페라 '람메르무어의 루치아'는 원수 가문 젊은이들의 사랑을 다루며, 당시의 정치적 상황에 의해 몰락한 귀족가문과 권력을 얻은 신흥 귀족가문을 대비시킨 소설 '래머무어의 신부'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바리톤 김주택은 여기서 '엔리코' 역을 맡았다.

key000@munhwanews.com

기사 댓글 0
펼치기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