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배우 김지원의 매력 폭발 B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제이에스티나가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2017년 가을 화보 ‘마이 백, 마이 모멘트(MY BAG, MY OMENT)’의 B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따스함이 느껴지는 핑크색 컬러 벽을 배경으로 의자에 걸터앉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손가락 사이로 미소가 보일 듯 말듯한 표정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지원의 세련된 가을 패션도 주목을 받고 있다. 김지원은 포근한 니트와 가죽 스커트에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체인숄더 가방을 매치해 세련된 핑크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카멜 컬러의 재킷과 원피스에 깊이감 있는 와인 컬러의 사첼백을 연출해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가을 시즌 트렌드인 와인 컬러의 핸드백은 밋밋한 의상에 눈길을 끄는 포인트로 제 격이다. 캐주얼한 데님 팬츠와 화이트 셔츠에는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핑크 백팩으로 러블리함을 놓치지 않은 코디법도 추천한다.

 

일찍 찾아온 가을 날씨에 무엇을 입을지 고민이라면 김지원이 선보인 간절기 스타일링을 참고해 감각적인 가을 여신룩을 완성해보자.

한편, 김지원은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9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있을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고객과 함께하는 팬사인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사진=김지원ⓒ제이에스티나 핸드백]

kwon@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