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JTBC 탐스머슬 시즌1 의 첫 방송을 앞두고 머슬테이너 유승옥의 보기 드문 비키니 무대 사진이 공개됐다.

프로페셔널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머슬테이너 출신이라는 이유로 노출에 대한 부분이 당연시 되 듯 요구받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한 이유로 회사 방침 중 가장 중요한 규칙은 유승옥 비키니 착장에 대한 방침이었고, 그 방침은 정규무대가 아닌 곳에서의 착장은 철저히 금지하고 가능한 영역은 1년 5회 SNS 공개용으로 제한하며 그 배경이 수려한 곳만 허용 가능하는 것이다. 이러한 방침 때문에 2015년 워터파크 TV CF 광고 촬영당시 노출 수위에 대한 논의가 매우 까다로웠던 경우가 발생했었다. 유승옥의 지금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탐스머슬 “탐스 올나잇” 은 “JTBC 탐스머슬 시즌.1” 8월12일, 8월20일, 8월27일 총 3회차 방송 2시간 전부터 방영되고 탐스머슬은 피트니스 스타 유승옥이 설립한 헬스케어 브랜드 (주)바디메모홀딩스에서 주최하며 대한체육회,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 SJ헬스케어, 돈버는 전화 어플리케이션 모임, 애슬레저룩 애뜰루나가 공동 후원하며 오는 12일 밤 11시50분부터 네이버TV 및 SNS 다채널 '탐스 올나잇'에서 출연자 인터뷰 및 무대 뒤 현장에 대한 프롤로그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3일 오전 2시 에 JTBC에서 본 방송을 시작한다.

kwon@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