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검색어로 살펴본 '청년경찰'

 

[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청년경찰 개봉일
2017년 8월 9일 수요일

청년경찰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청년경찰 후기
충무로에서 떠오르는 두 청춘배우 박서준, 강하늘이 작정하고 웃기는 영화이기에 생각없이 보기에 재밌는 오락영화라는 평을 얻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로부터는 너무 오락성에 중점을 둔 나머지, 기술이나 내용 면에서 허술한 면도 드러내는 약점도 존재하고 있다.

본지 '평점계의 유니세프' 양미르 기자는 '청년경찰'에서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등장한 메시지 '큰 힘엔 큰 책임이 따른다'는 메시지를 연상케 한다며 10점 만점에 5점을 부여했다. 필자는 두 명의 청년경찰(후보생)들의 열정으로만 밀어부치는 면 때문에 4점을 부여했다.

청년경찰 시사회 / vip 시사회
영화 '청년경찰' 언론/배급 시사회는 지난 7월 25일 화요일 오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가졌다. 이날 김주환 감독과 두 주연배우 박서준과 강하늘이 참석했다.

이어 VIP 시사회는 지난 8월 7일 오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었다. VIP 시사회 진행에 앞서, 츄잉챗을 진행해 롯데시네마 5개관과 카카오TV를 통해 중계되기도 했다.

 

청년경찰 손익분기점
200만 명

청년경찰 무대인사(1주차)
- 8월 12일(서울) : CGV 왕십리, 메가박스 동대문, CGV 대학로, 롯데시네마 수유, 롯데시네마 노원, CGV 중계, 롯데시네마 청량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 김주환 감독, 박서준, 강하늘
- 8월 13일(서울, 고양) :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메가박스 킨텍스, CGV 일산, 롯데시네마 라페스타, 메가박스 백석, 메가박스 일산벨라시타, 롯데시네마 은평, CGV 상암 ; 김주환 감독, 박서준, 강하늘

 

청년경찰 평점
(2017년 8월 9일 왓챠 기준) 3.2 / 5.0

청년경찰 관객수
(2017년 8월 9일 기준) 374,328명

 

syrano@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