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MHN 이나경 기자] 가수 이효리가 강호동을 휘어잡으며 마사지샵에서 우연히 마주친 일화를 폭로해 큰 웃음을 전했다.

지난 2일 방송된 '한끼줍쇼'에는 초대 손님으로 이효리가 출연해 예능여신답게 시원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내가 보니까 강호동이 톱스타 울렁증이 있다"며 말문을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호동이 부려먹을 수 있는 이수근이나 김종민 같은 사람들 만나서 목 조르고 하는데 이제 그 버릇 좀 고치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 ⓒ JTBC '한끼줍쇼'

강호동과 함께 '한끼줍쇼' MC를 맡고 있는 이경규는 이 말에 크게 공감하며 "강호동이 B급(?)들 데리고 자기 맘대로 하고 다니다가 이효리가 나타나니까 나한테 떠넘긴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연이은 공격에 강호동은 어떤 반격도 하지 못하고 쩔쩔 매며 땀만 닦아냈다.

그러다 이효리가 "얼마전에..."라며 입을 열자마자 강호동은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를 외치며 무릎까지 꿇는 등 필사적으로 이야기를 막으려 했다.

▲ ⓒ JTBC '한끼줍쇼'

 

▲ ⓒ JTBC '한끼줍쇼'

하지만 이효리는 개의치 않고 말을 이어나갔는데. 그는 "본격적인 활동 전 관리를 받기 위해 경락 마사지샵에 갔는데 강호동이 그 곳에 누워있더라"고 말했다.

이어 "(강호동이 쓰던 공간) 옆방에 누워있어서 다 들렸는데 '얼굴을 작게 해달라'고 요구하더라"며 "마사지사가 신의 손이냐. 어떻게 이 얼굴을 작게 만드냐"고 폭로했다.

결국 밝혀진 일화에 강호동은 얼굴을 붉혔고 이효리는 "요구할 걸 요구해라"라며 호통을 쳐 더욱 큰 웃음을 터뜨리게 했다.

이나경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