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진아 기자]  빈폴아웃도어가 오는 5월 20일, 상암 월드컵 공원 인근에서 대대적인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플레이 아웃도어(Play Outdoors)로 명명한 이번 페스티발은 도심 속에서의 야외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룩을 제안했던 빈폴아웃도어가 오프라인 페스티벌을 통해 소비자 및 시민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서울 상암 월드컵 공원을 비롯한 하늘공원, 노을공원, 바람의 광장 등에서 진행되는 ‘플레이 아웃도어’ 페스티벌에는 빈폴아웃도어의 모델 서강준을 비롯, SNS에서 20만명의 팬을 거느리며, 인천공항 명예홍보견으로도 유명한 스타견 ‘달리’,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국민 귀염둥이 소다남매도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온 가족이 함께 에어바운스, 비눗방울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Enjoy the Park’,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Play with dogs’, 서강준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Walk in the Park’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페스티벌 참가 응모는 전국 빈폴아웃도어 매장을 비롯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숍과 빈폴아웃도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zzinn93@mhns.co.kr 사진제공: 빈폴아웃도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