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을거리도 넘친다. 이곳을 향한 태국사람들의 발걸음은 늦은시간까지 계속됐다. 오후 5시부터 개장.
▲ 포켓몬도 있고!
 
 
▲ 한 번쯤 운전해보고 싶은 자동차들.
 
 
 
 

 

[문화뉴스] 태국자유여행으로 추천하는 딸랏롯빠이(Talat rot fai)의 모습이다. 빈티지한 의류 및 각종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방콕의 야시장이다. 시장으로 부르지만 그 규모는 '테마파크'급이다.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빈티지마켓이 방콕 짜뚜짝시장 (Chatuchak Market)이라면, 이곳은 방콕 현지인들이 비율이 앞도적으로 크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내 앞에 있는 '잇아이템'을 사고 싶지만 사이즈가 너무 커서, 가지고 온 캐리어의 사이즈를 괜히 탓할지도 모를 일이다. 이케아의 야외시장판 같기도 하다.

 

가는 방법은 BTS 쑤쿰윗(Sukhumvit)라인에서 우돔쑥(Udom suk)역에서 3번 출구로 나와 택시로 이동하는 걸 추천한다. 요금은 80바트(약 2700원) 전후.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 여러분의 행복한 추억이 담긴 여행사진을 문화뉴스에 보내주세요. 여행을 앞두고 있는 독자 분들에게 알차고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사진이 채택되신 분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문화예술공연티켓)을 드립니다. 응모방법은 travel@mhns.co.kr으로 본인이 찍은 2장 이상의 사진과 해당 여행지를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미니팁(tip)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