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레진코믹스가 '우리사이느은', '말할 수 없는 남매', '레바툰', '4컷용사', '월한강천록' 등 최고 인기작 20편의 연말 사은 행사에 들어간다.

레진엔터테인먼트는 16일, 연말을 맞아 자사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에서 올 한해 독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로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해당하는 작품들은 '우리사이느은' 등 레진코믹스 올 한해 전체 관람가 기준 조회 수 1~20위 작품 20편이다.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작품의 유료회차를 구매할 경우, 소비된 코인만큼 이벤트 종료 후 레진코믹스 내의 작품을 더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벤트 종료 후 '선물함'에 주어지는 쿠폰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15일 낮 12시부터 21일 낮 12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작품은 '우리사이느은', '말할 수 없는 남매', '레바툰', '4컷용사', '월한강천록', '최강왕따', '환관제조일기', '비밀스러운 짝사랑', '케세라세라', '너의 돈이 보여', '징벌 소녀', '내 학생이 싸이코패스일 리가 없어', '소비러와 존잘님', '식욕', '애늙은이', '박씨유대기', '순정 바로미터', '단지', '김철수씨 이야기', '백서사시' 등 20편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할 수 있다.

레진엔터테인먼트 한희성 대표는 "로맨스, 액션, 일상툰, 판타지, 무협 등 취향별 다양한 장르로 사은 이벤트가 구성됐다"며 "새해에도 다양성과 재미, 작품성을 갖춘 웹툰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김미례 기자 prune05@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