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7일 오후 연극 '우리의 여자들' 프레스콜이 대학로 수현재씨어터에서 열렸다.

 
내년 2월 12일까지 대학로 수현재씨어터에서 공연하는 연극 '우리의 여자들'은 프랑스 최고 권위의 몰리에르상 작가상을 두 번 수상한 에릭 아수의 작품이다. 2013년 9월부터 5개월간 파리에서 초연되어 객석점유율 99%를 기록했다. 이후 3개월간 앙코르 공연이 무대에 올랐고, 지난해 4월엔 영화로 만들어지기도 했다. '레옹'을 연기한 장 르노도 출연했던 이 연극은 극과 극의 개성을 가진 35년 지기 죽마고우 '폴', '시몽', '막스'에게 벌어진 하룻밤 소동을 그렸다.
 
'막스'를 연기한 이원종은 "이 정도 내용의 대본은 대부분 연극 한번 해 본 배우들이라면, 읽어보고 내가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이라며, "배우로 가지고 있는 자신의 역량을 이 작품에 쏟아부을 수 있는 장면이 곳곳에 포진되어 있다. 매력적인데, 겁나기도 한다. 자신을 다 드러낼 수밖에 없고, 본인의 한계나 연습량이 다 드러난다. 세 명의 배우가 하모니를 이루는 것도 관건이다. 큰 매력을 느꼈다. 다들 베테랑들이어서 합을 맞춰보면 우리가 길이길이 기억 속에 남을 연극 한 편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다. 마지막 공연까지 조금씩 나은 모습으로 노력을 계속해서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문화뉴스 양미르 기자 mir@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