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인천을 연결하는 아라뱃길 야경과 불꽃놀이...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개화역 근처 해양레저 관광지

[문화뉴스 MHN 이준호 인턴기자] 수도권 인근 크루즈 갑판 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불꽃놀이와 파인 다이닝(fibe-dining)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김포 아라마리나'는 국내 대표적인 내수면 마리나로써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에 위치해 있으며 9호선 개화역 근처에 위치해 있다.

아라마리나는 해양레저의 메카로써 다양한 해양레저 프로그램(보트, 요트, 수상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컨벤션 웨딩홀, 카페, 수상레저 교육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존재한다.

아라김포여객터미널에서는 크루즈 관광을 운행 중인데 기존 크루즈에 대한 인식을 고려해 본다면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아라뱃길 수향 8경을 관광하는 크루즈 관광을 종류에는 '아라뱃길 크루즈', '런치뷔페크루즈', '음악불꽃크루즈', '디너불꽃크루즈'로 구성되며 각자 개인에게 맞는 시간대, 테마를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크루즈 이용 가격의 경우 저녁과 불꽃놀이가 포함된 '디너불꽃크루즈' 75,000원(대인기준), '음악불꽃크루즈' 40,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가격표와 운행시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포 아라마리나는 서울, 수도권 인근 수상레저와 크루즈 관광을 제공함으로써 '도심 속 즐기는 이색 체험'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그외에도 다양한 축제, 아라뱃길 수변에 조성된 산책로 등을 즐길 수 있다.

아직 크루즈 여행을 경험해보지 못했다면 이번 주말 가족, 지인들과 한번 경험해보는 것을 추천하며, 아라김포여객터미널 크루즈 상품의 경우 12월에는 상시 운행을 예정 중에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