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이데베논 화장품 울트라브이(Ultra V), 신제품 기초라인 3종 공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연 싱글즈 팝업스토어

[문화뉴스 울트라문화] 울트라브이가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가로수길 머그포래빗 카페에서 ‘싱글즈 뷰티 팝업 스토어’ 행사에 참여했다.

뷰티·패션 매거진 ‘싱글즈(Singles)’가 개최하는 본 행사는 오프라인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이슈가 되고 있는 브랜드를 좀 더 면밀히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뷰티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샘플링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행사 준비 중인 싱글즈 스텝들

본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가한 이민진 씨는 “이데베논 화장품으로 유명한 울트라브이를 비롯한 화제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샘플도 얻을 수 있는 기회라 참가하게 됐다”며 “현장에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제품의 이해를 도와 유익하고 재미도 있다”고 전했다.

원조 이데베논 화장품으로 유명한 ‘울트라브이(Ultra V)’는 고유의 특허 기술력(특허발명. 제10-1374213호)을 통해 출시한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을 통해 ‘2017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자리를 거머쥐고, 현재까지 400만 병이 넘게 팔리며 ‘이데베논’ 신드롬을 낳았다.

울트라브이 코스메틱의 고기능성 이데베논 화장품 라인을 체험 중인 방문객

더불어 총 30회 완판, 재구매 고객 3만5,900명, 1초당 14병꼴 판매(방송 판매 기준)라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특히 여름철에 판매가 저조한 기초화장품 앰플 라인이 무더위 속에서도 매진 행렬을 기록해 더욱 주목을 끌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올리브영, 시코르, 코스트코 등 주요 뷰티멀티샵에 입점하고 홈쇼핑도 롯데홈쇼핑에 이어 GS홈쇼핑에 추가 입점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행사 현장을 방문해 직접 제품에 대해 설명하는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

이처럼 이미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은 울트라브이지만 아직 단독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 울트라브이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체험할 수 없는 안타까움이 있었다. 이에 울트라브이는 싱글즈 팝업스토어를 통해 최근 선보인 울트라브이 기초 세트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는 “소비자의 체험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은 브랜드이니만큼 더 많은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제품을 선택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바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가 대중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