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 기록 경신!

△출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지난 24일에 발매된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인 LOVE YOURSELF 結 ‘Answer’가 온라인 음반 판매 웹사이트인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14만장이상 판매되며 단일앨범 최다 판매기록을 갱신했다.

지난 5월에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가 기록한 13만장을 넘어서는 이번 판매기록은 현재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예약판매를 시작한 7월부터 꾸준하게 케이타운포유의 Ktown4u Chart에서 연일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새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아이돌)’은 8월 30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포함해 지니,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총 5개 음원 사이트 1위에 올라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5일만에 유투브 조회수 1억뷰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서울 콘서트를 진행하였으며, 오는 9월 5일부터 2019년 2월 17일까지 미국, 캐나다, 영국,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일본 등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케이타운포유는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다시 한번 방탄소년단의 앨범 판매가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연내 20만장 판매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