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새로운 캐스트가 추가된 뮤지컬 '앤ANNE'의 리허설 장면을 살펴보자.

지난 2017년 여름 짧은 기간 동안 대학로 CJ아지트에서 공연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앤ANNE'이 우리에게 다시 돌아왔다.

3일부터 2월 4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앵콜공연을 올릴 예정인 뮤지컬 '앤ANNE'은 이미 2017년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전석 2만원으로 공연된 '앵콜 감사데이!'도 매진을 달성하며 기분 좋은 출발에 성공했다.

뮤지컬 '앤ANNE'은 극단 걸판의 자체 제작 뮤지컬로 '명랑음악극'을 표방하며 시작한 이후 안산, 구리 등을 거쳐 지난 8월 대학로에 입성했다. 소설 '빨간머리 앤'을 주제로 공연하는 걸판여고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이 작품은 명랑하고 밝은 에너지, 극단 작품이 가지는 참신함이 어우러져 대학로에 '힐링 열풍'을 일으켰다.

이번 공연에는 매슈 역에 차준호, 지하(언더스터디), 마릴라 역에 최현미, 앤1 역에 송영미, 임소윤, 앤2 역에 신혜지, 앤3 역에 임찬민, 다이애나 역에 조혜령, 길버트 역에 서대흥, 린드부인 역에 이혜원, 필립스 역에 유원경, 찰리 역에 조흠이 출연한다.

'앵콜 감사데이!' 하루 전인 지난 2017년 12월 28일 리허설에 한창인 드림아트센터 2관에 살짝 들어가봤다.

[문화스케치] '단독 공개' 뮤지컬 '앤ANNE' 앵콜 공연 리허설 ②편 보러가기

 
 
 
 
 
 
 
 
 
 
 
 
 
 
 
 
 
 
 
 

som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